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팅커벨 정체 소유? 3라운드 갈수 있을까?

반응형

복면가왕 팅커벨 정체 소유? 3라운드 갈수 있을까?

 

복면가왕 팅커벨 사진:mbc

 

복면가왕 팅커벨 정체를 소유로 추측하고 있는 분위기다. 16일에 방송이 된 복면가왕은 새로운 가왕을 뽑기 위한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그리고 맨 처음 공연으로서 복면가왕 팅커벨과 복면가왕 피터팬이 나오게 되었다. 복면가왕 피터팬은 요즘 옥중화에서 임금으로 나오는 서하준.

 

복면가왕 팅커벨과 복면가왕 피터팬의 대결은 무려 69대 30이라는 큰 차이로 팅커벨의 승리로 돌아갔다. 그런데 앞서 말한 것처럼 이 팅커벨의 정체를 소유로 많은 이들이 추측하고 있는 상황이다. 개인적으로는 소유인지 확신이 들진 않는다.

 

 

그래도 아무래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맞다고 하는 것에는 그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기에 그러하다고 보여진다. 복면가왕 팅커벨은 이미 1라운드에서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부르면서 아름다운 목소리로 판정단의 귀를 사로잡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결국 2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었다. 그렇다면 과연 그녀는 3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을까?

 

개인적으로는 3라운드는 좀 힘들어 보인다. 복면가왕 팅커벨이 상대를 하게 될 복면가왕 에펠탑이 너무 노래를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복면가왕 팅커벨 소유로 추정되는 상황. 목소리가 상당히 달콤했다.

 

복면가왕 에펠탑이 보여준 능력이 워낙 커서 복면가왕 팅커벨이 이길 수 있을지 의문이 든다. 사진:mbc

 

복면가왕 피사의 사탑으로 나온 김학도가 김종서 모창을 계속 해대서 사람들의 관심이 많이 그쪽에 쏠리는 모습이 있긴 했겠지만, 복면가왕 에펠탑은 그 안에서도 자신의 멋진 가창력을 제대로 선보이는 모습이 있었으니 말이다.

 

그 1라운드에서 나온 노래들을 토대로 생각을 하게 될 때 자꾸만 복면가왕 에펠탑이 더 많은 표를 받을 것 같은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그래도 복면가왕 팅커벨이 2라운드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줄만한 그런 멋진 노래를 불러주게 된다면, 그것만으로도 윈윈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