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한선화 시크릿 탈퇴, 그녀를 비난할게 있나? 마의 7년 법칙이 또 나왔네..

반응형

한선화 시크릿 탈퇴, 그녀를 비난할게 있나? 마의 7년 법칙이 또 나왔네..

 

 

한선화 시크릿 탈퇴 소식이 전해졌다. 한선화가 계약종료로서 시크릿 활동을 마무리하고 떠나게 되는 것. 전효성과 송지은 정하나는 그대로 시크릿 재계약을 한다고. 그럼 어떻게 되는 것일까? 시크릿은 그냥 3인 체제가 되는 것일까? 아니면 카라의 경우처럼 새로운 멤버를 영입하는 모양새로 나가게 될 것인가?

 

 

아무래도 시크릿이 4명으로 그림이 잡혀 있던 상황 때문에 그런지 몰라도, 한선화가 빠진 시크릿 3명의 모습을 보는 것은 상당히 어색할 것 같다. 하긴 그렇다고 해서 한선화의 뒤를 이을 누군가가 들어오는 것이 시크릿의 그림을 어색하지 않게 만들것은 아닐테지만 말이다.

 

 

어쨌거나 시크릿은 요근래에 활동하는 모습을 보질 못했었는데 이렇게 한선화의 시크릿 탈퇴로 결국 아이돌의 마의 7년이 또 나타나게 되었다. 데뷔한지 7년이 된 그룹이 해체를 하는 모습들이 여러 그룹들 사이에서 보였기에 불리우는 마의 7년. 그게 시크릿에게도 나타나게 된 것이다.

 

 

물론 7년을 넘는 걸그룹 보이그룹들도 많게 되지만, 애초에 친한 사람들끼리 같이 모여서 음악을 하기 위해 모였던 모임이 아니라 음악을 위해서 같이 모인 모임이 되다보면 서로간에 이해관계에 따라 헤어질수도 있다고 보여진다. 그것이 꼭 누구의 잘못이라고 말할수는 없을 것이다.

 

계약이라는 것이 애초에 계약기간 안에 서로에게 충실하기로 한 것이니 말이다. 이번에 한선화 시크릿 탈퇴에 대해서 안 좋은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게 과연 옳은가 의문이 드는 것은 충실히 계약이행을 하고 나간 것이 문제가 될 게 없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