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논란된 김희철 영상 원본 공개 이유. 아는형님이 관심을 많이받는 증거이기도.

반응형

논란된 김희철 영상 원본 공개 이유. 아는형님이 관심을 많이받는 증거이기도.

 

아는 형님에서 논란된 김희철 영상 원본 공개를 하기도 했다. 사진:jtbc

 

아는 형님에서 김희철 민경훈 논란이 있었다. 그리고 이러한 상황에 대해서 아는형님측은 논란된 김희철 영상 원본 공개를 하며 그게 단순히 오해임을 보여주었다. 앞서 아는형님에서 가인이 퀴즈를 낼때, 자신에게 없는 것을 물어봤었고 면허증이 없다는 이야기를 했다.

 

이에 대해서 멤버들이 가인에게 자동차가 있지 않느냐는 이야기가 나오는 중에 민경훈이 취소당했어? 라고 말한 것. 그리고 이러한 민경훈의 이야기에 김희철이 민경훈의 어깨를 잡으면서 "그만하라"고 말하는 장면이 아는 형님 김희철 태도 논란이 되어버린 것이다. 여기에 김희철이 민경훈에게 욕설을 했다는 이야기까지 소설이 만들어지면서 논란이 된 것이다.

 

 

결국 아는 형님측은 김희철이 민경훈에게 정색하지 않았음을 보여주기 위해서 논란된 김희철 영상 원본 공개를 한 것. 여기에는 김희철이 욱하는 것처럼 보여지지만 이게 말 그대로 딱 자학개그였던 상황. 그리고 김희철과 민경훈 사이에 어떤 감정의 문제도 보이지 않는 것을 볼 수가 있다. 이뿐이 아니다. 당사자들인 김희철이나 민경훈 또한 이런 논란에 대해서 당혹스러워하는 것.

 

민경훈부터가 자신의 팬카페에 김희철과 잘 지내고 있다면서 자신을 향해 욕하면 자신도 욕해줄거라고 위트있게 말을 하기도 한 상황.


 

 

아는 형님측에서 원본 공개를 하면서 별게 아니었음을 보여준 상황.

 


아는 형님에서 김희철 논란이 된 장면, 결국 오해였다. 사진:jtbc

 

사실 아는 형님은 요즘 jtbc예능 중에서 가장 분위기가 좋은 예능 프로그램 중에 하나다. 그리고 아는 형님에는 좀 독한 부분이 존재하는 게 있다. 이상민과 서장훈의 이혼에 관한 것은 단골소재가 되었고, 이수근과 이상민의 자숙 개그는 거의 매주 등장하기도 한다. 

 

프로그램의 재미를 살리기 위해서 아는 형님은 자학개그를 상당히 많이 사용하고 있는 상황인데, 이러다보니 이런 오해가 생겨버린 것. 

 

호사마다라는 말이 있지 않던가? 어찌보면 요즘 그래도 아는 형님이 조금 덜 독해진 느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말이 나오는 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아는 형님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 않을까 싶다. 물론 여기에는 아는 형님의 상황을 대충보고 이야기하는 모습도 존재하겠지만 말이다. 이런 점때문에 예능이라는게 쉽지 않은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