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리우 올림픽 축구 한국 피지 8-0 야구라도 이건 부끄러울 점수. 한국 독일은 어찌될까?

반응형

리우 올림픽 축구 한국 피지 8-0 야구라도 이건 부끄러울 점수. 한국 독일은 어찌될까?

 

 

리우 올림픽 축구 경기에서 한국과 피지 대결에 한국이 이길거라는 것은 예상하고 있었지만 솔직히 이 정도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둘거라는 것은 예상하지 못했었다. 대체 뭔가 싶을 정도.

 

이번에 한국 피지 리우 올림핌 축구는 정말 야구경기에서도 국가대항전에서는 쉽게 보기 힘든 8-0의 결과가 축구에서 나왔다. 정말 야구에서도 이런 점수로 국가대항전에서 진다면 엄청나게 부끄러운 점수인데 축구로 이런 점수가 나왔으니.. 확실히 피지가 축구를 못하긴 못했다. 많이 챙피할듯...

 

 

류승우는 무려 3골이나 넣는 해트트릭을 선보였고, 후반에만 7골이 터지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지켜보는 이들 입장에서는 상당히 재미있었을 그런 시간이 되었다. 특별히 독일과 멕시코는 리우 올림픽 축구에서 2-2로 무승부였기에 한국이 1승을 거둔 상황으로 현재까지는 1위라는 상황이 되었다. 물론 현재까지 1위라는 것이 언제 뒤집어질지는 모르지만 말이다.

 

그래도 독일과 멕시코가 2-2의 무승부였다는 것은 바꿔 말하면 어느 한 나라가 압도적인 기량을 보여준 것은 아니라는 이야기가 되니, 혹시.. 라는 기대감을 가져보게 된다.

 

 

솔직히 골득실 8이라는 것이 분명 멕시코와 독일도 피지를 상대로 승리를 거둘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골득실 8이라는 결과를 만들기는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점에서 말이다.

 

 

이게 희망고문이 될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현재로서는 리우 올림픽 축구 경기에서 한국팀에게 상당히 유리한 상황이라는 것만큼은 변함이 없다. 여기에서 한국이 독일이나 멕시코 중에 한 나라만이라도 좀 비겨준다면 말이다.

 

과연 리우 올림픽 축구 한국 독일과의 경기는 어떤 결과를 만들게 될까? 분명 지기는 할 것 같은데(물론 우리나라를 응원하긴 하지만 냉정하게 따져봐서) 이와이면 큰 골차로 안지기만을 바랄 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