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휘발유 김연지 대 복면가왕 선풍기 제아? 기대할수밖에 없는 이유.

반응형

복면가왕 휘발유 김연지 대 복면가왕 선풍기 제아? 기대할수밖에 없는 이유.

 

복면가왕 휘발유 김연지? 복면가왕 선풍기와의 대결결과는? 사진:mbc

 

* 복면가왕 최신리뷰는? -> 복면가왕 휘발유 김연지 가왕된 결정적 이유 2순간. 복면가왕 휘발유 헤어지는 중입니다

 

24일에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1라운드를 마치고 2라운드로 복면가왕 휘발유와 복면가왕 선풍기가 맞붙을 예정이다. 이들의 앞서서 복면가왕 보물섬과 복면가왕 아기도깨비가 붙지만 솔직히 2라운드에서 관심이 가는 대결은 앞선 두 남성의 대결이 아닌 두 여성의 대결. 복면가왕 휘발유, 복면가왕 선풍기의 대결이다.

 

현재 복면가왕 휘발유 정체는 김연지로 복면가왕 선풍기 정체는 제아로 거의 확정적인 분위기. 아무래도 오랜시간 활동했던 이들이다보니 팬들의 날카로운 시각을 벗어날 수 없고 이들의 노래부르는 상황에서 나오는 버릇들이 팬들에게는 추측을 하기 쉽게 만드는 이유가 되고 있는 상황.

 

 

이미 1라운드에서 보여준 실력들만 보더라도 복면가왕 휘발유 대 복면가왕 선풍기의 대결이 가장 기대가 되는 무대들이다. 왜냐하면 두 사람이 1라운드에서 보여준 무대들이 확실히 상대를 압도하는 좋은 모습이었기 때문이다. 복면가왕 선풍기는 사랑일뿐야로 유명한 김민우를 이기고 올라갔고, 복면가왕 휘발유는 성우 서유리를 꺾고 2라운드에 올라갔다.

 

복면가왕 선풍기 브아걸 제아? 사진:mbc

 

상대들도 노래를 못 부른게 아니었지만 딱 이들의 노래를 1라운드에 들으면서 투표를 보지 않아도 복면가왕 선풍기와 복면가왕 휘발유가 이기겠구나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역시 예상이 전혀 틀리지 않았었다.

 

그만큼 특출난 것이 있는 이 두 사람이 맞붙는 것이기에 2라운드가 가장 기대가 된다. 특별히 복면가왕 휘발유 정체가 정말 김연지이고 복면가왕 선풍기 정체가 제아가 맞다면 근 10년전에 정이라는 노래를 같이 했었던 두 사람이 10년후에 또 다시 한 무대에서 이번에 노래를 경쟁하게 되었다는 점도 흥미롭다.

 

복면가왕 선풍기는 김민우를 이기고 올라왔다. 사진:mbc

 

일단 실력이 워낙 뛰어난 두 사람이기에 복면가왕 휘발유, 복면가왕 선풍기 두 사람의 무대가 엄청나게 기대가 된다. 그러나 또 하나 기대가 되는 이유가 있다. 바로 결국 둘 중에 한명이 떨어지게 된다는 것 때문이다.

 

복면가왕 휘발유 닉네임처럼 정말 화끈한 무대였다. 사진:mbc

 

그렇게 탈락한 사람은 결국 3라운드 곡을 들려주지 못하는데, 저 정도 실력자면 당연히 3라운드 곡도 엄청나게 좋은 곡일텐데 이를 듣지 못한다는 것은 아쉬운 상황이 된다. 마치 짜장면과 짬뽕중에 선택해야 할때 결국 어느 하나를 못 먹는 아쉬움이 생기게 되는 것처럼 말이다.

 

아니 이런 경우는 나중에 먹으면 되지만 복면가왕의 경우는 탈락하면 끝이니 다음도 없다. 당연히 귀추를 주목할 수 밖에 없다.  개인적으로는 복면가왕 휘발유가 김연지라면 그녀가 조금 경연에서 3라운드 진출하기에 유리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결과를 예측해보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