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니이모 최진이? 무조건 가왕전 간다. 2라운드 기대가 되는 이유.

반응형

복면가왕 니이모 최진이? 무조건 가왕전 간다. 2라운드 기대가 되는 이유.

 

복면가왕 니이모 대 복면가왕 엿장수 이재용. 사진:MBC

 

* 복면가왕 최신글은? -> 2016/07/18 - 복면가왕 니이모 최진이 여러분, 코앞에서 놓쳐버린 가왕자리.

 

복면가왕 니이모 정체는 최진이로 예상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10일 복면가왕 대망의 4번째 무대는 복면가왕 니이모와 복면가왕 엿장수의 대결이었다. 참고로 복면가왕 엿장수 정체는 탤런트 이재용. 두 사람이 함께 부른 노래는 커피한잔이었다.

 

원래 복면가왕은 전통적으로 4번째 무대에 가장 볼만한 무대를 만드는 경우가 많다. 아무래도 메인이벤트 느낌이 가득한게 4번째 무대. 화제성을 몰고올만한 사람이거나 가창력이 되는 사람을 섭외하는 모습들이 있는데, 이번에 복면가왕 니이모가 그런 인물이라 보여진다.

 

 

사실 이번에 복면가왕 1라운드를 보면서 약간 실망하기도 한게 라인업에 그리 쎄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던 상황. 그런 상황에서 복면가왕 니이모는 그래도 제작진이 한방을 준비해주었구나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복면가왕 니이모와 복면가왕 엿장수가 노래를 하는 1라운드만 봐도 알 수 있었다. 이미 탁 트인 목소리에 사이다처럼 시원시원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그냥 딱 봐도 고수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상황.

 


 

복면가왕 엿장수 정체는 이재용이었다. 깜짝 등장이 반가웠다.

 

복면가왕 니이모 딱 봐도 고수. 사진:MBC

 

원래 복면가왕을 보면 1라운드에서 상대 참가자와 균형을 어느 정도 맞추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재용을 위해서 어느 정도 가창력을 낮춰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복면가왕 니이모인데 불구하고 1라운드에서 이 정도라면 이 사람은 충분히 가왕전으로 가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었다.

 

복면가왕 니이모를 향해서 연예인 전문 평가단은 그녀가 블루지한 락과 블루스를 많이 해봤다면서 노래를 잘 알고 있는 사람이라고 말을 했다. 또한 빠른 가사 전달력을 가지고 있고 락음악을 기반으로 하는 실력파 보컬이라는 이야기도 있었다.


복면가왕 니이모 가왕전까지 간다고 보여진다. 사진:MBC

 

그냥 가만히 듣고만 있어도 잘한다고 느껴진다는 것이 복면가왕 니이모에 대한 평. 그러니 점수가 당연히 78대 21로 압도적일 수 밖에 없었다.

 

앞서 말한 것처럼 1라운드는 실력을 반도 내지 않는 경우가 많고 특별히 고수들이 상대 참가자에게 실력을 맞추는 경우들이 많은데도 이렇게 기대를 주는 노래를 들려준다면 이 사람은 2라운드에서부터는 분명히 날아다닐 것으로 예상이 된다. 전체 라인업을 생각해볼때 가왕전으로 가는 것은 따논당상으로 보여지고 2라운드부터 어떤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