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먼로 정체 박기영? 에스더? 무조건 특출나다! 복면가왕 엘비스 인호진 안 믿겨진 탈락.

반응형

복면가왕 먼로 정체 박기영? 에스더? 무조건 특출나다! 복면가왕 엘비스 인호진 안 믿겨진 탈락.

 

복면가왕 먼로 대 복면가왕 엘비스 인호진. 사진:mbc

 

* 복면가왕 먼로 정체는 에스더였습니다. 리뷰는? 2016/07/18 - 복면가왕 먼로 에스더 헤븐, 그녀가 복면가왕에 출연한 이유는?

 

10일 복면가왕에서 복면가왕 먼로와 복면가왕 엘비스의 대결이 펼쳐졌다. 복면가왕 엘비스의 정체는 스윗소로우의 인호진이었다. 좀 충격적인 1라운드 탈락이긴 했다.

 

그래도 스윗소로우는 불후의 명곡만이 아니라 나는 가수다3에서 엄청나게 좋은 활약을 펼치기도 했던, 나름 경연 프로그램에서 잔뼈가 굵은 존재. 비록 스윗소로우 4명이 함께 나오는 것이 아니라 혼자서 부르는 노래였지만 복면가왕 엘비스 인호진이 이렇게 빨리 광탈할 줄은 몰랐다.

 

 

복면가왕 엘비스는 상당히 달콤한 목소리로 듣는 사람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노래를 불렀다. 여기에 바이브레이션도 안정적이었고, 리듬감도 좋았던 상황. 특별히 화음이 특색이 스윗소로우여서 그런지 음 하나하나를 잘 표현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 모습이었다.

 

고급지다는 표현을 하기에 약간은 유치할 수 있지만 고급진 목소리의 복면가왕 엘비스 인호진. 그의 노래에 대해서 연예인 전문가 평가단은 안정적인 바이브레이션과 멜로디구성력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내놓기도 했었다.

 

 

복면가왕 엘비스 인호진 1라운드 탈락은 좀 놀랍긴 했다.

 

복면가왕 엘비스 인호진 흩어진 나날들 노래도 좋았다. 사진:mbc

 

그런 인호진이 1라운드 광탈이라는 아쉬운 결과를 낳는데는 복면가왕 먼로의 공(?)이 컸다. 복면가왕 먼로의 정체에 대해서는 솔직히 감이 안 잡힌다. 인터넷에서 그녀의 정체를 추측하는 이야기를 보면 박기영이라는 말도 있고 에스더라는 말도 있는데 솔직히 그런 정체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도 확신이 제대로 안선다.

 

하지만 복면가왕 먼로 가창력하나는 확실히 좋은 상황. 매혹적인 목소리가 마음을 잡아끌었다. 이번에 복면가왕 먼로와 복면가왕 엘비스 인호진이 부른 곡이 남과여이었는데, 노래를 상당히 여유가 있게 부르면서 성숙미가 넘치는 가창력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모습을 보여준 것이다.

 

복면가왕 먼로 정체는 모르겠지만 탁월하긴 했다. 사진:mbc

 

그러다보니 복면가왕 먼로와 복면가왕 엘비스와의 대결은 58대 41이라는 표차이로 복면가왕 먼로가 승리를 하게 되었는데, 워낙 두 사람이 함께 어울려서 부른 노래가 좋았던 것을 생각해보면 둘 다 수준 높은 무대를 보여주었고 여기에 복면가왕 먼로가 조금 더 좋은 무대를 보여주었다고 보여진다.

 

이런 복면가왕 먼로의 노래에 대해서 연예인 전문 평가단은 그녀의 보컬이 그룹의 메인이던 솔로이던간에 특출나다는 말을 했었는데, 확실히 공감할만했다. 팀에 소속되어 있었으면 무조건 메인 보컬이었을 것이고, 혼자라면 우수한 보컬리스트라는 것을 의심할수가 없다.

 

다음주 복면가왕에서 복면가왕 먼로와 복면가왕 장기알의 대결이 상당히 기대가 될 수 밖에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