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주진모 장리 열애설 부인, 그런데 비난할게 있나?

반응형

주진모 장리 열애설 부인, 그런데 비난할게 있나?

 

주진모 장리 열애설이 났었다.

 

주진모 장리 열애설이 있었다. 한국 배우인 주진모와 중국 배우 장리가 열애설이 있었던 상황. 하지만 주진모 소속사인 판타지오는 주진모 장리 열애설을 부인했다고 한다. 중국의 한 매체에서 주진모 장리 열애설을 보도했었는데, 그 보도에 사용이 된 사진이 주진모 장리 뿐만 아니라 스탭들도 함께 있었던 자리였다라는 것이다.

 

주진모 장리는 중국 드라마 親愛的對不起라는 곳에서 연인으로 나온다고 하는데, 같이 작품 활동을 하다보면 친해질 수도 있고 같이 식사도 할 수 있다고 보여진다. 특별히 우리나라에서 아이돌의 열애도 아니고 이미 혼기가 된 주진모가 누군가와 사귄다는걸 굳이 소속사가 부인할 일도 없다 보여진다.

 

 

아무래도 중국 매체의 그냥 터트리고 보자는 식의 보도가 아니었나 싶다. 중국에도 기레기들은 많이 있으니 말이다. 확실히 잘생긴 주진모가 중국에까지 가서 이렇게 활동을 하고 있는 줄은 전혀 몰랐었는데, 이렇게 중국 여배우와 열애설이 난다는 것은 그만큼 중국 안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는게 아닌가 싶다.

 

주진모와 열애설이 난 장리는 1984년생이라고 하는데 2001년에 남인방1으로 데뷔를 한 이후에 다수의 작품을 찍은 배우라고 한다. 영화는 당신은 어디 사람이세요. 애신, 사후의 삶. 드라마는 남인방1, 북경청년, 애과애 시즌1, 애상사자좌, 미려배우, 청년인생, 치단신남녀등에 출연했다고.

 

 

중국 내에서 유행했던 A4용지로 허리가리기 인증샷 올리기에 함께 동참할 정도로 얇은 몸매를 가지기도 한 장리라고... 어쨌거나 남녀가 사귀는데 이것 가지고 왈가왈부할게 있을까 싶다. 주진모 장리가 서로 좋아서 사귄다면 그것이 누구에게 피해가는 것도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나 주진모 장리는 열애설을 부인했다고 하니 호사가들에게는 아쉬운 일이겠다. 그나저나 누군가는 주진모 장리 열애설을 두고 비난하는 이야기가 있다는 말이 있는데, 인터넷 댓글들을 봐도 장리의 외모를 평가하는 이야기는 있어도 열애설을 비난하는 이야기는 좀처럼 찾기 힘든 나는 궁금하다. 대체 주진모 장리 열애설 비난할게 뭐가 있을까? 남녀가 만나는게 비난 받을만한 일인지.. 불륜도 아닌데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