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YG 새 걸그룹 블랙핑크, 검정분홍 7년만에 나온 반전이름

반응형

YG 새 걸그룹 블랙핑크, 검정분홍 7년만에 나온 반전이름

 

 

yg 새 걸그룹 이름이 블랙핑크로 확정이 되었다고... 블랙핑크의 멤버는 제니, 지수, 리사, 로즈라고 하는데 yg로서는 7년만에 나오는 새 걸그룹이기에 아무래도 만반의 준비를 하고 내보내지 않았을까 싶다. 이렇게 yg 새 걸그룹 블랙핑크가 나왔다는 소식에 2ne1앨범이나 빨리 내달라고 하는 소리가 있기도 하는 상황.

 

그만큼 아직까지는 큰 기대감을 품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 블랙핑크의 상황 같다. yg 새 걸그룹 블랙핑크는 평균연령 만 19세의 최소 4년 이상은 연습생 시절을 보내온 이들. 이들이 2ne1의 뒤를 이어서 yg 걸그룹이라는 명성을 세울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그런데 yg 새 걸그룹 블랙핑크를 보면 참 이름이 독특하다는 생각이 든다. 블랙은 검정이고 핑크는 분홍색이니 검정분홍 아니던가? 사람들 중에는 에이핑크와 유사하다는 의견도 내놓고 있고 말이다. 뭐 그거야 넘쳐나는 걸그룹들이 있는 마당에 겹치는 단어도 있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암튼 검정 분홍이라는 왠지 어울리지 않는 색깔들로 이루어진 이름 블랙핑크여서 어떤 이들은 검정과 분홍이 합쳐지면 검정이 된다고 말을 하기도 하는 상황. 그런데 yg가 8년만에 내놓은 새 걸그룹이면 분명히 이름도 상당히 신경을 썼을텐데 왜 블랙핑크일까? 하는 의문이 들기도 한다.

 

 

그런데 블랙핑크라는 이름 자체가 핑크가 대체적으로 주는 여성의 느낌에 여기에 블랙이라는 것이 합쳐지면서 부정이 되었다는 것. 결국 이뻐보이는 외모가 다가 아니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실제로 확실히 이번에 yg 새 걸그룹 블랙핑크는 외모적으로 볼 때 상당히 이쁜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이 부분에 대해서 사람들의 반응이 있는 상황이다. 그런데 실력이라는 이미지가 상당히 강한 yg임을 생각해보면 블랙핑크의 음악을 들어보진 않았지만 분명히 이쁜 외모에 실력도 갖추고 있을것으로 보여지기는 한다.

 

그렇다면 정말 말 그대로 이쁜 게 전부가 아니라는 의미로의 블랙핑크가 맞을수도... 솔직히 yg는 2ne1이라는 엄청난 걸그룹을 만들어낸 이후에 꽤나 오랜시간동안 걸그룹이 없는 모습을 보여왔다. 그런 yg가 7년만에 세상에 공개하는 걸그룹이니 이름부터가 사람들에게 온통 관심이 되는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