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아는 형님 전소민, 넘치는 똘끼가 만들어낸 레전드 편.

반응형

아는 형님 전소민, 넘치는 똘끼가 만들어낸 레전드 편.

 

 

아는 형님에 전소민이 나왔다. 최근에 가장 핫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는 형님. 워낙 멤버들이 독한 탓에 과거 라디오스타 MC들이 했던 게스트 괴롭히기(?) 모습이 연상되는 아는 형님인데 그래서일까?

 

왠만하면 여러명의 게스트들이 나와서 아는 형님의 집중폭격을 견디는 상황이었지만 이번 아는 형님 전소민은 달랐다. 요즘 예능에서 종종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전소민은 아는 형님에서도 특유의 똘끼(?)를 보여준 상황.

 

참고로 예능에서는 이런 모습이 있는게 미덕인 상황. 전소민은 아는 형님에서 절대 밀리지 않은 모습으로 아는 형님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특별히 아는 형님의 하이라이트인 '인사이드'에서 전소민은 제대로 된 막장 내공을 펼쳐준 상황. 이수근이 들어가자마자 연신 물싸대기를 날리는 막장 드라마의 기본코스를 시작한 전소민은 아는 형님 멤버들의 멘탈을 흔들리게 만드는 공격도 서슴치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강호동의 아내 이름을 부르며 강호동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하고 민경훈이 남편으로 나올 때는 자신의 남편에게는 엉덩이에 점이 있다면서 갑자기 민경훈의 엉덩이를 까려고 하는 모습도 나오는 상황.

 

물론 여기에 19금 음란마귀가 씌워진 민경훈이 바지를 내리려는 예상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만 말이다. 여기에 갑자기 애기 귀신이 씌인척 연기를 하질 않나 여기에 알고보니 남매사이라는 막장 드라마의 끝 요소까지 다 혼합이 되어버리는 전소민.

 

아는 형님 멤버들에게 기가 빨리며 정신없을 법도 하지만 막장 드라마로 단련(?)이 된 전소민이어서 그런지 아는 형님에서 전소민은 멤버들도 당황하게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덕분에 아는 형님 멤버들 조차 덩달아 업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똘끼가 마구 분출이 되었으니, 이번 주 아는 형님은 레전드 편 중에 하나가 되었다고 보여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