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리뷰

제시카 fly, 역시 가수는 노래로 인정을 받는다.

반응형

제시카 fly, 역시 가수는 노래로 인정을 받는다.

 

제시카 fly 1위 소감. 사진:제시카sns

 

제시카 fly가 공개되었다. 소녀시대 탈퇴이후에 다시 가수의 길로 돌아온 제시카가 들려준 fly는 음원차트1위를 차지하면서 제시카를 향한 사람들이 관심이 여전히 많음을 보여주는 시간이었다. 그녀는 첫 솔로앨범을 공개하고 fly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상황에서 자신의 sns를 통해서 소감을 공개하기도 했다.

 

"나..오늘 우리 팬들한테 너무 감사하다는 말 꼭하고 싶었어요. 노래하겠다고 한 약속 지키고 싶었고.. 열심히 만든 앨범을 이렇게 많은 분들이 들어 주시고, 좋아해주셨네요"라는 글과 함께 'Fly'가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캡처 화면을 게재했다.

이게 다 우리 팬들 덕분이야~항상 날 믿고 응원해주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고 더욱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게 노력하는 제시카 될게요. 고맙고 사랑해요"

 

 

이번에 제시카 fly를 보면 마음에 드는 2가지를 보게 된다. 하나는 당연히 노래다. 노래자체가 상당히 깔끔한 느낌이다. 노래가사 또한 좋지만 노래의 전체적인 짜임새들도 모두 마음에 드는 상황. 사실 가수들이 새로운 노래를 들고 나왔을때 화제가 되기에 들어보게 되는데, 듣다가 그 3-4분의 시간이 너무나도 길게 느껴져서 도저히 못 듣고 꺼버리는 일이 생기기도 한다.

 

하지만 제시카 fly는 약간 아쉬운 마음이 들 정도로 곡 전체가 듣기 좋았던 상황이었다. 그리고 이러한 노래를 빛나게하는 것은 바로 보컬이었다. 이게 마음에 드는 2번째 사항. 확실히 제시카의 보컬은 안정적이어서 듣기에 무리가 없었다.

 

제시카 fly

 

소녀시대 시절에도 제시카의 보컬은 안정적인 좋은 목소리를 들려주었었는데 이번에 솔로로 나서면서 역시 좋은 목소리를 그대로 들려주는 상황. 아무래도 복면가왕에 한번 제시카가 출연하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솔로로서의 행보를 기념하는 모습으로 말이다. 이번에 제시카fly에 관한 온라인의 의견을 보면 가수는 노래로 인정을 받는다고 하는데 확실히 공감이 가는 말이다. 제시카 fly를 인정할 수 밖에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