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이준 윤두준 정용화 주목받은 이유.

반응형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이준 윤두준 정용화 주목받은 이유.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이준 윤두준 정용화 광희. 사진:mbc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최신글 > 2016/05/22 -무한도전 광희 하하 웨딩싱어의 목적을 제대로 이뤘다.

 

무한도전 웨딩싱어즈가 방송되었다. 그리고 웨딩보이즈라는 팀명을 가진 이준 윤두준 정용화가 예상을 뒤엎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면서 현재까지 1위를 차지하게 되었다. 방송이 끝나고 난 뒤에 이준 윤두준 정용화가 실검 순위 상위권을 독차지하기도 한 상황.

 

예고편을 보면 함성이 터져나온 것으로봐서 결과가 뒤집히게 될지 모르겠지만 정준하, 정성화, 정상훈의 정트리오를 꺾는 이변을 보여주면서 역시 웨딩보이스만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무한도전이 기획한 웨딩싱어즈는 무한도전 멤버들과 다른 연예인들이 팀을 이루어서 결혼축가를 불러주는 것. 그러나 역시 무한도전의 시작은 미약했지만 나중은 항상 창대했다. 이번에도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중간점검을 가지는 것이 마치 하나의 경연 프로그램처럼 커졌기 때문이다.

 

뮤지컬로 뭉친 정준하, 정성화, 정상훈 팀. 당대 음원 킬러들과 항상 듀엣을 하는 박명수와 장범준. 유재석과 김희애에 이적을 더해버린 특급 달팽이, 여기에 실제부부인 하하와 별. 모두 각자 특색이 있는 모습이었다. 그리고 광희는 이준 윤두준 정용화를 섭외하면서 아이돌 f4를 만들었다.

 

무한도전 이준 윤두준 정용화 광희 웨딩보이즈 1위도약. 사진:mbc

 

하지만 막상 이번주 방송 초중반까지만 하더라도 무한도전 방송지분중에 개미격인 광희가 있는 f4가 그리 주목받지 못했던 상황.

 

아무래도 무대를 직접 보여주기전에 토크로 풀어나가야 하는 상황에서 무한도전 멤버가 분위기를 이끌고가야하는데 광희의 발언이 너무나도 적다보니 자연스레 다른 팀들이 더 빛을 봤던 상황이었다.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사진:mbc

 

그러나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중간점검을 하게 되자 3팀 가운데서 가장 빛났던 것은 바로 이준 윤두준 정용화 광희의 웨딩보이즈였다.

 

앞서 정트리가 보여준 뮤지컬과 같은 무대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드는 상황이었지만, 이준 윤두준 정용화 광희의 무대는 말 그대로 결혼식장에서 하면 가장 좋을 것 같은 그런 축가를 만들어주었기 때문이다.

 

일단 얼굴부터가 훈훈한 남자아이돌들에 노래와 춤. 그리고 멋진 이벤트의 모습까지 모든 것이 들어가면서 말 그대로 여심을 제대로 잡고 흔드는 시간이 되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중간점검때 온 예비신랑신부들이 3팀 중에서는 가장 많은 표를 준 상황이 된 것이다.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이준 윤두준 정용화 광희. 사진:mbc

 

물론 이후에 유재석팀과 하하팀이 어떤 무대를 보여주게 될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이번 3팀의 무대들 중에서는 이준 윤두준 정용화 광희의 웨딩보이즈가 가장 혼식에서 받고 있는 축가의 모습이었다고 보여진다.

 

그리고 축가만이 아니었다. 예능감에서도 이준 윤두준 정용화가 보여준 모습 또한 뛰어났으니 말 그대로 게스트로 나온 이준 윤두준 정용화는 무한도전에서 노래와 예능 모든 것을 다 잡은 모습이었다고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