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이상윤 유이와 열애, 조만간 무한도전에서 다루게 되겠군요.

반응형

이상윤 유이와 열애, 조만간 무한도전에서 다루게 되겠군요.

 

이상윤 유이와 열애한다고. 사진:mbc

 

유이 이상윤 열애소식이 들려왔다. 유이와 이상윤은 올해 초에 만나서 교제한지 3-4개월 되었다고 한다. 유이의 소속사가 공식으로 인정을 했다고. 이상윤의 소속사도 마찬가지로 유이와 이상윤이 올해 초부터 모임에서 보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함으로서 두 사람의 열애는 공식적으로 인정이 된 상황이다.

 

이상윤과 유이의 열애소식에 대해 상당히 뜬금포라는 반응을 내놓는 의견들이 많음을 보게 된다. 그도 그럴 것이 무엇인가 교차점이 없을 것 같은 두 사람이 연애를 했다라는 것이 그렇게 다가오는 것 같다.

 

 

애프터스쿨 출신으로 계속해서 연기자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유이는 결혼계약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면서 유이가 확실히 배우로서의 자리를 굳혔다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그런 유이가 이상윤과 열애를 하는 상황을 두고 어떤 이들은 유이가 아깝다는 평을 하기도 하고 또 이상윤이 아깝다라고 말을 하기도 하는 상황.

 

허나 두 사람이 서로가 좋아서 만나는 것인데 여기에 누가 더 아깝고 말고 할것이 없다고 보여진다. 특별히 남의 연애에 대해서 그렇게 평가를 할 게 있나 싶다. 친인척도 아닌데 말이다. 사랑에는 국경도 없고 나이도 없다고 하는데 남녀가 만나서 연애하는게 뭔 대수겠나.

 

아마 무한도전에서 한번 유재석이 유이 열애를 언급할 듯. 사진:mbc

 

그런데 이번에 이상윤과 유이의 열애소식을 들으면서 많은 이들이 광희 이야기를 꺼낸다.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광희가 유이가 이상형이라고 이야기를 하면서 유이와 광희의 데이트를 무한도전이 내놓기도 했었으니 자연스레 광희가 언급되는 건 당연하다고 하겠다.

 

뭐 그렇다고 해서 광희가 유이 이상윤 열애소식을 듣고 실제로 부들부들 떨겠나? 다만 무한도전에서 한번은 이를 언급하면서 광희를 놀려먹을 상황이 조만간 펼쳐질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