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신서유기2 안재현 은지원에 빵 터졌던 이유.

반응형

신서유기2 안재현 은지원에 빵 터졌던 이유.

 

신서유기2 안재현 제대로 합류한듯. 사진:tvN

 

*신서유기2 최신글은? -> 2016/06/07 - 신서유기2 안재현 흥분과 은지원 삼립호빵으로 빵터진 캐미. 안재현 제대로 성공한 이유.

 

신서유기2가 방송이 되었다. 이승기 입대로 인해서 한 자리가 공백이 된 상황에서 이승기의 친구인 안재현이 이승기 특채(?)로 신서유기2에 합류하게 되었고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안재현은 중국 청도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다시 돌아온 신서유기2는 더 독해진 제작진과 더 독한 토크가 합해지면서 시즌1보다 더한 재미를 보여주게 되었다. 역시 1박2일의 신화를 쓴 프로 예능인이다보니 나영석의 다른 여행예능과 비교해볼 때 재미가 줄지 않은 모습이 존재했다.

 

 

이번에 신서유기2 제작진은 1회방송을 통해서 더 독해진 2가지 모습을 보였다. 하나는 삼장법사 리얼리티를 위해 삼장법사에 뽑힌 이에게는 삭발을 하는 특권(?)을 주기로 한 것이다.

 

십 몇일 여행을 갈것도 아닌 마당에 몇일의 촬영을 위해 삭발을 해야 하는 상황을 제작진은 참으로 뻔뻔하게도(?) 요구하는 모습과 그에 대해 할말을 잃어버린 신서유기2 멤버들의 모습을 보는 것도 재미가 있었다.

 

신서유기2 제작진은 더 독해졌다. 사진:tvN

 

허나 이는 시작에 불과했다. 중국 청도로 여행을 떠난 신서유기2 멤버들은 청도에서 갑자기 아무런 말도 없이 제작진이 사라져버리는 황당한 상황을 겪게 되었다. 다른 멤버들이었다면 통하지 않았겠지만 예능이 낮선 안재현에게 몰래 카메라를 쥐어주는 치밀함까지 보인 제작진.

 

그리고는 한시간 안으로 숙소까지 오지 않으면 신서유기2 멤버들의 짐을 한국으로 보내겠다고 하는 협박(?)까지 하는 제작진 앞에 그저 멤버들은 순종하며 열심히 미션을 수행할 뿐이었다.

 

신서유기2 오랜만에 보는 나피디의 낙오시스템. 사진:tvN

 

1박2일때부터 그렇게 많이 속여왔음에도 불구하고 또 멤버들을 속이는 나영석 피디와 그것을 또 걸려넘어가는 신서유기2 멤버들의 모습은 예전 1박2일의 재미를 생각하게 하는 순간이었다.

 

그렇게 깨알재미가 존재하는 상황에서 정말 빅 재미를 터트린 은지원과 안재현이 모습이 존재했다. 신서유기1에서 이승기가 인터넷 방송이라고 거침없이 '여의도 이혼남'을 외친 수준이 쎈 상황이었다면 이번에 은지원은 그보다 더 강했던 것.

 

신서유기2 은지원 이혼 이유 고백. 사진:tvN

 

은지원은 삼장법사가 되면 머리를 깎아야 하는 상황을 맞게 되니 그것이 싫어서 자신의 죄를 고백하는 가운데 게임에 빠져 가정을 소홀히 했다며 여의도 이혼남이 된 이유를 설명하는 모습으로 초대박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정말 더 독해진 제작진에 더 독한 토크로 화답하는 은지원의 모습이었다.

 

신서유기2 안재현 사진:tvN

 

여기에 안재현의 경우 예능 초짜이기에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줄까 했는데, 의외로 허술한 모습을 보이면서 이승기와는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 이승기는 똑똑한 머리에 우월한 체력 속에서 의외의 허당을 보여주었는데 안재현은 그런 이승기와 캐릭터가 겹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 것.

 

1박2일식으로 말하면 섭섭한 지식을 뽐내며 다른 신서유기2 멤버들과 차별화 없는 모습을 보이지를 않나? 여기에 예능초짜로서 제작진의 술수에 계속해서 넘어가는 모습을 보이질 않나? 완전히 신서유기2의 새 멤버에 적합한 모습을 보여준 것이다. 처음에 안재현이 신서유기2에 합류하면 제대로 된 역할을 할까 싶었는데 성공적인 예능 데뷔를 하지 않았나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