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스마일 원미연vs복면가왕 반달 정체 휘인? 압도적으로 끝난 결과.

반응형

복면가왕 스마일 원미연vs복면가왕 반달 정체 휘인? 압도적으로 끝난 결과.

 

복면가왕 스마일 원미연과 복면가왕 반달 사진:mbc

 

최신글 : 2016/04/24 - 복면가왕 반달 휘인 어머님이 누구니, 그녀의 탈락이 아쉬운 이유.

 

복면가왕 스마일 정체는 원미연이었다. 1라운드 첫번째 듀엣무대에서 복면가왕 스마일 원미연과 복면가왕 반달은 난 사랑을 아직 몰라로 맞붙게 되었다. 우선 복면가왕 반달의 정체는 마마무 휘인으로 생각하고 있는 추세인데, 나 또한 같은 입장이다. 마마무 휘인의 목소리와 너무나도 비슷해서 그렇게 밖에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나이도 그렇게 들어보이지 않은 성대느낌이고 가창력도 상당히 좋은 것을 생각해보면 가장 적당한 인물이 휘인으로 밖에는 생각이 안되는 상황. 복면가왕 반달 정체가 마마무 휘인이 맞다면 정말 마마무는 또 다시 가창력이 좋은 아이돌이라는 것을 재증명하는 시간이 아닐까 생각이 된다.

 

 

복면가왕 반달 정체는 마마무 휘인으로 추정된다. 사진:mbc

 

앞서 복면가왕에 다른 멤버도 나와서 좋은 실력을 보여주었는데 확실히 이번에도 복면가왕 반달이 3라운드까지는 갈만한 가창력으로 생각이 되기 때문이다. 물론 변수는 존재하지만.

 

이번 복면가왕 스마일과 복면가왕 반달의 대결은 사실 둘 다 목소리 톤이 상당히 매력적인 대결이었지만 압도적으로 복면가왕 반달이 승리를 거두는 대결이었다.

 

복면가왕 반달. 사진:mbc

 

복면가왕 반달은 리듬이나 호흡에 있어서 상당히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여기에 꽉찬 소리가 듣는데 귀에 쏙쏙 들어오는 느낌이었다. 특별히 톤이 무엇보다 좋았는데 너무나도 느낌이 좋은 그런 그런 톤으로 매력적으로 노래를 소화했다.

 

특별히 끝음이 자꾸 신경이 쓰였는데 이게 끝음처리가 매력적이라 노래를 더 맛깔나게 만든 것이 아닌가 싶다. 이런 복면가왕 반달의 노래에 대해서 연예인 전문 평가단은 가왕과 상대할만한 실력을 가졌다고 평가하기까지 했는데 확실히 좋은 가창력을 높게 사서 말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다.

 

복면가왕 스마일 원미연. 사진:mbc

 

복면가왕 스마일의 경우는 확실히 연륜이 느껴지는 목소리였다. 하지만 그 목소리 자체는 충분히 매력적이었다.

 

하지만 아무래도 복면가왕 스마일보다는 복면가왕 반달이 더 돋보이는 시간이었기에 관객들의 결과가 압도적으로 나온 것이 그리 크게 불만으로 다가오는 시간은 아니었다. 복면가왕 반달과 복면가왕 스마일의 결과는 61-38.

 

복면가왕 스마일 원미연 매력적인 목소리가 좋았다. 사진:mbc

 

그러나 복면가왕 스마일의 경우도 솔로 무대를 가졌을때는 확실히 좋은 무대를 보여주었다는 점에서 아쉽기는 하다. 김건모의 첫사랑을 부른 원미연은 상당히 좋은 표현력으로 노래를 불렀으니 말이다.

 

이렇게 솔로무대로 제실력을 보이기 위해서는 듀엣무대를 해야 한다는 점이 복면가왕의 약점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경력이 오래된 가수가 신인가수를 향해서 전력으로 듀엣무대를 꾸미기도 뭐하지 않은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