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류준열 팬클럽 캄보디아 우물 기증. 개념 팬들의 좋은 예.

반응형

류준열 팬클럽 캄보디아 우물 기증. 개념 팬들의 좋은 예.

 

류준열 팬클럽이 캄보디아에 우물 기증을 했다는 소식이다. 류준열 팬들이 류준열과의 첫번째 팬미팅을 뜻있게 만들기 위해서 팬들이 돈을 모아 캄보디아에 우물 기증을 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이렇게 한 류준열 팬클럽의 이름은 '연어'라고 한다. 戀語.

 

그들이 이렇게 좋은 일을 하게 된데는 류준열이 인터뷰를 통해서 소외되고 어려운 사람들을 돌아볼 줄 아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을 했었는데 팬들이 이런 류준열의 뜻에 동참하고자 좋은 일을 하게 된 것이다.

 

 

캄보디아는 확실히 어려운 나라이기에 도움이 많이 필요하고 류준열 팬클럽의 캄보디아 우물 기증이 모든 캄보디아 사람들에게 식수를 제공해줄수는 없겠지만 누군가에는 일평생 기억할만한 감사한 일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류준열 팬클럽이 캄보디아에 우물 기증을 하는 것은 국제구호단체 NGO 월드쉐어를 통해서 이루어진다고 한다.

 

가끔씩 보다보면 팬클럽이 스타와 함께 의미있고 좋은 일을 하는 것을 보게 된다. 한 스타의 팬들은 낙도에 도서관을 설립해주는 모습을 가지기도 하고 어떤 팬들은 스타와 함께 연탄봉사를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응원하고 만족하는 것만이 아니라 스타와 함께 아름다운 꿈을 공유할 수 있다는 것. 그 자체로 참 보기 좋은 일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류준열의 좋은 생각들이 팬들로 하여금 움직이도록 만들고 또 팬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서 돕는 모습을 보여주니 말이다.

 

가끔씩 보면 무개념팬들로 인해서 주변사람들이 피해를 입고 오히려 무개념팬들이 좋아하는 스타들을 향해서 안티로 돌아서는 모습이 존재하는데, 이번 류준열 팬클럽 캄보디아 우물 기증처럼 개념있는 팬들이, 팬으로서 어떠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긍정적인지를 보여주는 상황이 아닌가 싶다.

 

류준열로 인해서 팬들의 이미지가 좋아지고, 팬들을 통해서 류준열의 이미지가 좋아지니 확실히 류준열은 좋은 팬들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춰졌다고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