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미세스캅2 손담비 시청률 20% 공약, 이게 넘기겠다는 건지 안하겠다는 건지...

반응형

미세스캅2 손담비 시청률 20% 공약, 이게 넘기겠다는 건지 안하겠다는 건지...

 

 

미세스캅2 손담비 김민종이 시청률 공약을 걸었다. 바로 미세스캅2 제작발표회에서 손담비 김민종이 시청률이 20%를 넘기게 되면 결혼도 할수 있다고 이야기를 한 것이다.

 

미세스캅2. 사진:sbs

 

원래 영화나 드라마나 제작발표회에서 항상 나오는 질문이 어느 정도 이상의 성과를 내면 어떻게 할 것인지 공약을 걸도록 하는 모습이 나온다. 그래서 식사를 쏘는 스타도 있고 팬들과의 적극적인 만남을 가지는 스타들도 있다. 그렇게 해서라도 관심을 끌어모으도록 하려는 것.

 

이번에 미세스캅2 제작발표회에서도 같은 의미로 공약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 것이다. 시청률 20%를 넘기면 어떻게 하겠나? 라는 질문에 김민종이 시청자들이 하라는대로 할거라고 말을 했고 이에 손담비와 결혼을 하라고 하면 할거냐는 말에 김민종은 하겠다라고 말을 해버린 것.

 

 

그리고 손담비 또한 20%를 넘고 결혼을 하라고 하면 하겠다라고 말을 한 상황. 원래 어느 정도 기대수준을 넘어버리는 성과를 이루게 될때 이러저러한 것을 하겠습니다라고 말을 하는 것은 그것을 넘기가 힘든 상황이고 넘겼으면 좋겠다는 바램에서 이야기를 하는 것인데.

 

결혼이라는 것이 그냥 어디 놀이동산 놀러가는 것도 아닌 마당에 이렇게 공약으로 말을 해버리는 것이면 이제 시청률 20%를 넘기겠다는 것인지 안 넘기겠다는 것인지 애매하다.

 

미세스캅1. 사진:sbs

 

오죽하면 이 기사를 본 온라인의 반응이 시청률 안 넘기겠다는 이야기로 들린다고 말을 할까? ㅎㅎ

 

뭐 시청률 20%를 넘기면 결혼을 하겠다라고 공약을 하기는 했지만, 실제로 20%를 넘어간다고 해도 결혼을 하지는 않을 것 같다. 안 했다고 뭐라할 시청자도 없을테지만 말이다.

 

여하튼 미세스캅2 손담비 김민종의 시청률 20% 결혼공약으로 인해서 그래도 홍보는 제대로 했으니 소기의 성과는 달성하지 않았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