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신고은 복면가왕으로 초대박 친 이유. 복면가왕 엠빅 신고은.

반응형

신고은 복면가왕으로 초대박 친 이유. 복면가왕 엠빅 신고은.

 

신고은 복면가왕 엠빅. 사진:mbc

 

신고은은 복면가왕 엠빅으로 나왔었다. 이번 주 복면가왕에는 화제의 인물들이 여럿 나왔다. 맨 마지막에 나온 참가자가 과연 외국인이 맞는지 그리고 스틸하트가 맞는지에 대한 것부터 그의 상대가 부활의 김동명이었다는 것도 화제거리였다. 또한 슈스케의 준우승자 김필이 1라운드 탈락을 하는 이변을 보이는 것도 주목할만한 이야기거리였다.

 

그러나 그 많은 사람들 중에서 신고은만큼 가장 크게 주목받은 인물이 없다. 복면가왕 신고은은 현재 섹션tv연예통신에서 리포터로 활약하고 있는 상황. 하지만 신고은은 이전에 가수로 데뷔해서 앙증맞은 춤을 추며 노래를 하기도 했었다. 그러나 그렇게 많은 관심을 가지지 못한 상황이었다.

 

 

그런데 자고 일어났더니 스타가 되었다라는 말처럼, 예능 프로그램 하나가 신고은에 대한 엄청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복면가왕 신고은은 방송이 끝나고 나서 다른 복면가왕 쟁쟁한 화제의 참가자들 그 누구보다 더 오랫동안 검색어에 오르는 모습을 보여준 것이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은 사람들의 관심이 어디있는지를 보여준다. 원래 방송이 끝나고 나면 화제의 인물을 찾아보는 경우가 많아서 그 순간 실검을 차지하는 모습은 요즘 종종 존재한다.

 

복면가왕 신고은 초대박쳤다. 사진:mbc

 

그러나 신고은의 경우는 복면가왕이 끝나고 난 다음날에도 계속해서 실섬 순위안에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보이면서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음을 증명해주고 있다.

 

김필이나 스틸하트나 김동명의 경우는 복면가왕 방송이 된 다음날 오전 정도로 실검에서 이름을 찾아보기 힘든 상황이지만, 신고은의 경우는 월요일 밤이 지난 상황에서도 계속해서 실검에 오르는 모습을 보여준 것이다.

 

복면가왕 엠빅 신고은. 사진:mbc

 

한 뉴스에서 포털에 검색어가 올라가기 위해서 몇 시간만 해도 1억이 넘는 금액이 투자가 된다고 이야기를 하기도 했었는데, 신고은의 경우는 몇시간이 아닌 몇 일이 되어버린 상황이니 엄청난 초대박을 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상황이다.

 

정말 복면가왕에 나와서 1라운드 탈락이라는 아쉬움을 겪게 되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고은은 1라운드 탈락이 전혀 아쉽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관심을 현재 받고 있으니 엄청난 이득을 봤다고 해야 하지 않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