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강동원 YG와 전속 계약, 참치 제대로 낚은 양사장~

반응형

강동원 YG와 전속 계약, 참치 제대로 낚은 양사장~

 

강동원 YG와 전속 계약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강동원은 이미 배우로서 자신의 영역을 확고하게 굳히고 있는 인물 아니던가? 이미 티켓파워도 검증이 되어 있는 강동원이니 그런 강동원을 YG가 전속 계약한 것은 정말 양쪽에 다 윈윈이 되는 모습이라고 하겠다.

 

 

강동원도 소속 연예인들이 한류의 탄탄대로를 가고 있는 YG와 함께하고, YG 또한 이미 검증이 끝나도 예전에 끝난 그런 강동원을 데리고 갔으니 말이다.

 

정말 대어를 낚았다라고 해야 하나? 그래서일까?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는 강동원과 YG의 전속 계약을 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동원. 참치. Welcome to YG. Happy Birthday to You. Photo from HIGHCUT"이라는 글을 남겼으니 말이다.

 

 

1월 18일이 강동원의 생일인데, 강동원의 생일날 YG와 전속 계약을 했으니 Welcome to YG. Happy Birthday to You라는 문구를 적은 것. 그런데 그 앞에 강동원하고 참치라고 쓴 것은 강동원의 별명 때문이기도 하지만, 말 그대로 대어로서의 참치도 되지 않나 싶다. 뭐 그냥 농담섞인 추측일 뿐이다.

 

어쨌거나 강동원과 YG가 전속 계약을 하게 되었는데, YG로서는 강동원 전담팀을 따로 구성해서 직접 관리하고 안정적 작품활동과 해외진출을 지원할거라고 하니 팍팍 밀어줄것으로 보여진다.

 

하긴 그래도 될만한게 강동원이야 얼굴, 키, 연기, 인기 어느 하나 모자란게 없는 사람이니 제대로 밀어줄만하지 않은가? YG소속 연기자이 많이 있지만 차승원이나 최지우처럼 정말 짱짱한 인물들이 존재하는데 거기에 강동원의 사진도 합류할테니 정말 YG 주가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