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무한도전 엑스포, 근데 전철대 인간 달리기 시합공지 없던데? 무한도전 엑스포 장소와 가격은?

반응형

무한도전 엑스포, 근데 전철대 인간 달리기 시합공지 없던데? 무한도전 엑스포 장소와 가격은?

 

하하 광희가 기획한 무한도전 엑스포. 사진:mbc

 

무한도전 엑스포가 열린다. 몇 주전 무한도전에서 하하와 광희과 무한도전 엑스포를 기획했었고, 그때 김태호피디는 체험전으로 만들어보겠다고 이야기를 했었다.

 

무한도전을 시청해온 사람들로서는 무한도전 엑스포가 상당히 기대가 될 수 밖에 없는게 란주 작가의 로우킥을 직접 맞아볼 수 있는가? 등의 궁금증까지도 있었으니 말이다.

 

무한도전 엑스포에 있었으면 하는 란주작가 로우킥. 사진:mbc

 

그런데 이번에 무한도전 엑스포 관련 기사를 보면 전철 대 인간 달리기 시합을 직접체험해 볼 수 있다는 식의 기사가 올라오기도 한다. 순간 고개가 갸우뚱해졌다. 아무리 킨텍스가 큰 곳이라고 하더라도 그리고 무한도전이 아무리 무모한 도전을 하는 곳이라고 하더라도 전철과 인간 달리기 시합을 직접 체험해 보게 한다니? 그게 가능이나 할 법한 이야기인가?

 

이런 생각에 무한도전 엑스포 공지를 올려둔 무한도전 홈페이지로 직접 찾아가봤다. 그랬더니 거기에는 전철대 인간 달리기 시합에 대한 어떠한 언급도 볼 수 없었다.

 

 

무한도전 엑스포에 대한 큰 강조점은 3가지였다. 매년 해오고 있는 무한도전 사진전 하나. 조정특집 하나. 무한상사 하나. 그외에 무한도전 엑스포에서 트릭아트 포토죤 및 무한도전 미디어 파사드, 촬영지 VR 체험 등이 언급이 되어 있다.

 

만약 전철대 인간 달리기 시합 같은 큰 프로젝트를 한다면 당연히 언급이 되어야 하는게 정상인데, 뭔가 싶다. 무한도전 홈페이지에서도 언급하지 않고 있는데 무엇인가? 깜짝 쇼로서 홈페이지에서 언급을 안하는 것인가? 아니면 오버된 이야기인가?

 

무한도전 엑스포는 사전예약 안하면 볼 수 없는 듯 싶다. 사진:mbc

 

이번에 알려진 무한도전 엑스포는 12월 19일부터 개막한다고 한다. 하지만 G마켓에서 12월 4일 정오부터 사전 예약을 받는다고 하며 1인당 10매로 티켓이 제한된다고 한다. 주목해야 할 부분은 현장에서는 티켓 구매가 불가능하다는 이야기다. 결국 예약하고 가지 않으면 무한도전 엑스포를 즐길 수가 없는 것이다.

 

무한도전 엑스포에 갈 사람들은 이점을 유의해야 하지 않을까? 티켓 가격은 보도된 바에 따르면 1000원이라고 하며 장소가 킨텍스라고 하는데 치열한 예매 전쟁을 펼쳐야 할듯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