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조성모 결혼 5년만에 득남, 결혼에 또 다른 행복이 찾아온 듯~

반응형

조성모 결혼 5년만에 득남, 결혼에 또 다른 행복이 찾아온 듯~

 

조성모가 결혼 5년만에 득남했다고 한다. 조성모는 26일에 자신의 sns에 "오늘 새벽 아빠가 됐습니다. 건강한 아들입니다"라면서 글과 사진을 올린 것이다.

 

뮤지션 아들 아니랄까봐 똑같이 새벽잠이 없다면서 결혼 5년만에 득남한 이 상황 속에서 고생한 아내와 염려와 축복의 기도를 보내준 모든 이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멘트도 함께 말이다.

 

 

여러분 저~ 오늘새벽..아빠가 되었습니다. 건~강한 아들입니다.ㅎㅎ 누가 뮤지션아들 아니랄까봐 똑같이 새벽잠이 없네요 ㅎㅎ

그동안 너무나많이 고생한 아내와, 또 염려와 축복의기도를 보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말씀을..그리고 이 감격의 순간이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더욱 바른마음 .. 성실한자세로 살아야겠습니다. 기저귀값에 안맞아죽으려면요;; ㅎㅎ

지금 여러분과 이기쁨을 함께 나눌수있어 정말 좋습니다. 이순간에 제가느꼈던 감동처럼.. 언~제나 기쁜삶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조성모 인스타그램-

 

조성모 결혼 5년만에 득남. 사진:조성모 인스타그램

 

조성모 가족이 아이를 낳고 싶었지만 낳지 못해서 오랫동안 기다린 것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아이가 생겼을때 진정한 결혼 생활이 시작된다고 흔히들 말하곤 한다.

 

아무래도 결혼 하기 전이나 결혼 하고 나서나 항상 두 부부가 같이 있는 것으로는 결혼생활의 묘미를 알 수 없을테니 말이다. 아이를 키우면서 점차 다른 사람들도 누군가의 아이였음을 깨닫게 되고 사람에 대한 소중함도 피부로 직접 느껴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어쨌거나 조성모 결혼 5년만에 득남하게 되었다는데, 인생에 있어서 그리고 결혼에 있어서 엄청난 행복이 찾아온 것임을 잊지 않아야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