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들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재계약, BH엔터테인먼트 탄탄한듯...

반응형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재계약, BH엔터테인먼트 탄탄한듯...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가 BH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BH라고하니 얼마전 종영한 어셈블리에서 청와대를 BH라고 했는데, 아무래도 드라마의 영향이 좀 있는 듯... BH를 청와대로 자연스레 떠올리니 말이다.

 

BH엔터테인먼트에 있는 가장 유명한 스타는 헐리우드 배우라고 해도 될 이병헌이 있고, 요즘 가장 핫한 신예 중에 하나인 하연수도 BH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개인적으로는 심은경과 이희준이 눈에 간다. 둘다 연기력이 탄탄하게 좋은 배우들이라 장기적으로 갈 배우들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번에 BH엔터테인먼트가 한가지 한지민 한효주 '3한'과 재계약에 성공했다고 한다. 그리고 소희는 FA로 나온다고 한다. 사실 소희가 원더걸스에 있을때에 비하면 지금의 인기는 좀 덜하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소희를 FA시장에서 잡고자 하는 이들이 많을 것 같다.

 

아무래도 소희를 사랑하는 팬들이 아직까지 탄탄하게 많이 있는 상황이니 말이다. 소희도 새로운 소속사에 들어가서 좋은 작품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번에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3명의 한씨 연예인들이 BH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이들 3명의 한씨 연예인들이 다시 재계약을 했다는 것만으로도 BH엔터테인먼트가 탄탄할 것으로 보여진다.

 

그녀들이 재계약을 했다는 이야기는 그만큼 소속사에 대한 믿음이 있기 때문에 그런 선택을 한 것일테고, 또한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그녀들이 BH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갔다는 것은 그만큼 BH엔터테인먼트에 안정적인 스타들을 소유한 것이니 말이다.

 

솔직히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이 3한 연예인들은 대중문화를 소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가봐도 충분히 매력이 있는 이들이다. 지금까지 그녀들이 걸어온 길도 그러했고, 쌓아온 이미지들도 있으니 앞으로도 좋은 활약을 보여줄 것 뻔할테니 말이다.

 

뭘 잘모르기는 하지만, 그래도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와 재계약을 한 BH엔터테인먼트는 상당히 탄탄할 듯 싶다. 주식상장 안하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