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I Feel You 음악은 몰라도 뮤비에 대해선 호불호가 있을 듯...

 

원더걸스 I Feel you가 공개 되었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여자아이돌 그룹 중에 최고의 자리에 있었던 원더걸스의 컴백이었던만큼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았었고, 원더걸스는 그 기대에 부응하려는듯 좋은 음악을 들고 나왔다.

 

 

원더걸스의 I Feel you는 공개 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일단 원더걸스 I Feel you 노래는 이전 원더걸스 노래처럼 확확 귀에 꽂히지는 않았다. 하지만 그말이 원더걸스의 새 노래가 좋지 않았다는 말은 결코 아니다.

 

원더걸스 I Feel You.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상당히 화려한 리듬 속에서 한번 듣고 나니 또 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무엇인가 세련된 느낌이 드는 원더걸스  I Feel you는, 노래 면에서는 확실히 실망을 주지 않았다고 생각된다.

 

정말 오랜만에 돌아온 원더걸스임에도 불구하고 이 정도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걸로도 만족할만한 상황인 것 같다. 그러나 뮤비에 대해서는 좀 호불호가 존재하기는 할 듯 싶다.

 

원더걸스 I Feel You.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아무리 그래도 원더걸스는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여자 아이돌 그룹이었던 팀으로서 그녀들의 수영복 패션은 좀 의외이기 때문이다. 아무래도 노출은 주목을 받기 위해서 신인 여자 아이돌 그룹이 주로 사용하는 전략이기도 하는데, 원더걸스가 그런 것이 필요한 상황은 아니기 때문이다.

 

 

원더걸스 I Feel You 뮤비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물론 인지도와 상관없이 곡의 분위기와 컨셉을 위해서 그렇게 하는 여자아이돌도 있으니 반드시 그런 공식이 성립되는 것은 아니라고 하겠다. 하지만 이전가지 전혀 그런 쪽과는 방향이 달랐던 원더걸스이기에 좀 패션에 있어서는 너무 파격적이라는 느낌이 드는 것도 사실이다.

 

뭐.. 남성인 필자로서야 사실 이런 원더걸스의 파격적인 변신 앞에 음악보다 뮤비가 더 눈에 들어오는 상황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확실히 호불호는 갈릴듯 하다.

 

신고
Posted by 내가 하고픈 이야기 끝없는 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