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정체를 향한 궁금증, 확실히 미스터리 음악쇼답게 한방해준 복면가왕.

반응형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정체를 향한 궁금증, 확실히 미스터리 음악쇼답게 한방해준 복면가왕.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정체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은 상황이다. 어제까지만해도 성우 이용신과 걸그룹 멜로디데이 여은을 많은 이들이 복면가왕 고추아가씨라고 추측을 했었지만, 이용신이 자신을 향한 의혹에 sns로 부인을 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가 아니라고 부인하는 이용신. 사진:이용신sns

 

이용신은 자신의 트위터에 “아녀 아녀유~ 고추아가씨 아녀유. 이러다 말겠지 하다 깜짝 놀랐다. 저도 고추아가씨가 누군지 진심 궁금하다. 노래 너무 잘하신다”라고 글을 올린 것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여은은 복면가왕에 출연한 적이 없다라고 말을 하며 부인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정체를 향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커지는 상황. 사진:mbc 복면가왕

 

프로그램의 재미를 위해서 자신의 정체를 들켰음에도 불구하고 부정을 할 수는 있겠지만, 그렇다고 이렇게 직접 나서서 의혹을 부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생각해볼때 확실히 이용신이나 여은은 아닌 것으로 보여진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사진:mbc 복면가왕

 

복면가왕 고추아가씨의 정체가 이용신이라고 확신에 차서 말을 하는 사람들이 민망해지는 상황. 대다수의 사람들이 누군가에게 집중하는 것을 보면서 낼름 자신이 보기에 그렇다라고 말하는 이들은 이번 복면가왕 고추아가씨의 경우가 좀 민망해지는 상황이 아닌가 싶다.

 

 

여하튼간에 그동안 그나마 스포일러 덕분인지 뛰어난 네티즌의 추리력 덕분인지는 몰라도 복면가왕에 나오는 출연자들의 정체는 가면을 벗기전에 알려지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특별히 수많은 사람들이 압도적으로 지지하는 경우는 더욱 그러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정체에 대한 궁금증. 복면가왕의 또 다른 재미. 사진:mbc 복면가왕

 

그런데 이번에 복면가왕 고추아가씨의 경우 이용신이 스스로 자신은 아니라고 밝힘으로 인해서, 복면가왕 최초로 네티즌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는 사람이 틀린 상황이 되었다.

 

사실 복면가왕은 미스터리 음악쇼라는 부제를 달고 있다. 목소리만으로 노래에 대한 평가를 하는 재미를 주기도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그 목소리의 주인공이 누구인가? 하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하는 것이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사진:mbc 복면가왕

 

복면가왕 고추아가씨는 확실히 음악적인 실력자이다. 그런데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녀의 정체를 알아보지 못하고 있다. 음악적인 실력자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알아보지 못하는 목소리의 주인공. 정말 윤일상의 표현대로 사건이라고 말해야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