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배터리 정재욱 탈락, 진심으로 짜증이 났다. 복면가왕 정재욱 썸 너무 늦었잖아요 로는 아쉽다.

반응형

복면가왕 배터리 정재욱 탈락, 진심으로 짜증이 났다. 복면가왕 정재욱 썸 너무 늦었잖아요 로는 아쉽다.

 

복면가왕 배터리 정체는 정재욱이었다. 9대 복면가왕을 뽑는 자리에서 복면가왕 배터리는 복면가왕 솜사탕과 대결을 펼치게 되었다.

 

두 사람이 함께 부른 노래는 소유, 정기고의 썸. 두 사람이 보여주는 무대는 확실히 괜찮은 무대였다. 가끔씩 복면가왕에서 1라운드에서 두 사람의 노래가 다 매력이 없는 경우가 있다.

 


한 사람이라도 잘하면 그나저나 들어줄만하지만 두 사람다 못해버리면 정말 답이 안 나온다. 하지만 이번 무대처럼 두 사람다 괜찮은 무대를 보여주면 정말 만족스럽고 복면가왕을 볼 맛이 난다.

 

그러나 복면가왕 솜사탕과 복면가왕 배터리 무대 만족도는 좋았지만, 정말 결과에 있어서는 솔직히 진심으로 짜증이 났었다. 복면가왕 솜사탕과 복면가왕 배터리의 노래. 누군가는 복면가왕 솜사탕이 훨씬 더 잘 불렀다고 생각할 것이다. 현장에서 판정도 그러했다. 결과는 61:38.

 

복면가왕 배터리 정재욱 썸. 사진:mbc 복면가왕

 

엄청난 격차를 보여주면서 복면가왕 솜사탕이 승리를 했다. 현장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복면가왕 솜사탕의 노래를 더 많은 표를 던진 것이다. 하지만 도무지 나로서는 받아들이기 힘들었다.

 

복면가왕 배터리의 정체가 정재욱으로 드러났기에 그런 것이 아니다. 그냥 처음부터 두 사람이 노래를 할 때 복면가왕 솜사탕의 노래도 괜찮았지만, 복면가왕 배터리의 노래가 훨씬 더 괜찮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복면가왕 정재욱, 이런 실력자를 탈락시키다니.. 사진:mbc 복면가왕

 

실력자 느낌이 나도 너무 많이 나서, 복면가왕 솜사탕이 가면을 벗겠구나 싶었다. 정말 조금도 의심하지 않을 정도였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의 선택과 반대되는 내가 막귀인 것인지는 몰라도, 도무지 복면가왕 배터리 정재욱의 탈락이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았다.

 

이렇게 실력자 느낌이 팍팍나는데,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데 어떻게 복면가왕 배터리를 떨어뜨릴 수가 있는지라고 말이다.

 

 

복면가왕 정재욱 너무 늦었잖아요 사진:mbc 복면가왕

 

이후에 복면가왕 배터리 정재욱은 너무 늦었잖아요를 불렀다. 변진섭의 노래인 너무 늦었잖아요를 부르는 정재욱, 솔직히 말해서 변진섭에게 미안하지만 변진섭보다 잘 부른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고, 연예인 판정단도 그의 노래를 들으면서 감탄을 금하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그래서 더 짜증날 정도였다. 이렇게 잘하는 사람을 떨어뜨리냐? 라고 말이다.

 

복면가왕 배터리 정재욱 재출연을 요청한다. 사진:mbc 복면가왕

 

앞서 말한것처럼 누군가는 복면가왕 솜사탕이 더 잘했다라고 생각하겠지만, 나로서는 비록 막귀라는 소리를 들을지언정 복면가왕 배터리 정재욱이 더 잘했다고 보여지고, 도무지 납득할 수 없는 결과에 진심으로 짜증이 났었다.

 

그가 부른 두 개의 곡만으로는 아쉽다. 그렇기에 정말 복면가왕에 정재욱이 다시한번 출연할 수 있도록 제작진이 섭외해주기를 요청하는 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