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누구를 위한 멤버교체인가? 이해 안되는 비정상회담.

반응형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누구를 위한 멤버교체인가? 이해 안되는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멤버교체가 있었다. 이미 새로운 멤버로 녹화까지 진행된 상태. 비정상회담은 1주년을 맞이해서 비정상회담의 1년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기획은 1년을 돌아본다는 것이겠지만, 그냥 녹화를 간단하게 하고 멤버교체하는 이들을 위한 송별회 시간을 가지려고 했던 것은 아닌가 싶기도 하다.

 

그렇게 녹화가 간단하게(?) 진행이 된 듯 한 후에 비정상회담 멤버교체가 있음을 시청자들에게 알렸다. 바로 프랑스 로빈, 벨기에 줄리안, 러시아 일리야, 일본 타쿠야, 네팔 수잔, 호주 블레어 총 6명이 비정상회담에 그만 나오게 되었다는 것이다.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줄리안, 로빈. 사진:jtbc 비정상회담

 

 

이 6명 중에는 비정상회담 원년 멤버가 무려 3명이나 들어 있다. 어찌보면 비정상회담을 지금의 자리까지 만들어온 이들인데 어떤 물의를 빚은 것도 없는 상황에서 개국공신이라고 할 수 있는 이들을 하차시키는 것도 이해가 되지는 않는다.

 

이전까지의 비정상회담 멤버교체를 보면 개인적으로 그럴 수 밖에 없거나 사회적인 물의를 빚을만한 일이 있을때 멤버 교체가 있어왔다. 그런데 이번에 멤버교체가 되는 비정상회담 멤버 6명을 보면 일단 사회적인 물의를 빚은 그 어떤 것도 없는 상황이다. 그렇다고 해서 이들 6명이 갑자기 무슨 피치못할 사정에 의해서 스스로 비정상회담을 하차한거라고 보기에는 너무 숫자가 많다.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수잔, 일리아. 사진:jtbc 비정상회담

 

 

그렇다면 이들이 왜 비정상회담을 하차하게 된 것일까? 사회적인 물의를 빚은 것도 없고 나름 6명의 멤버들 각자가 비정상회담 안에서 최소한의 활약은 하고 있는 상황인데 말이다.

 

도무지 이들의 멤버교체를 이해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는 필자만이 아니다. 비정상회담 멤버교체에 대해 반대의 목소리를 높이는 글들을 더러 접하는 것을 보면 많은 이들이 비정상회담 멤버교체에 대해서 그리 납득하지 못하는 상황이라고 하겠다.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블레어, 타쿠야. 사진:jtbc 비정상회담

 

멤버들도 그리 피치못할 사정에 의해서 교체되는 것 같지도 않고, 시청자들도 그렇게 납득하기 힘든 상황인데 비정상회담 멤버교체를 하는 것은 대체 누구를 위한 것인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

 

혹시나 비정상회담 멤버교체를 통해서 시청률 상승을 노려보겠다는 의도가 있다고 해도, 사실 멤버교체가 된다고 해서 시청률이 오를거라는 보장도 없는 상황인데 대체 누구를 위한 멤버교체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