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김기리 신보라 결별, 잘 어울렸었는데 아쉽다.

반응형

김기리 신보라 결별, 잘 어울렸었는데 아쉽다.

 

김기리 신보라 결별 소식이 들려왔다. 개콘의 훈남 훈녀였던 김기리 신보라 커플이었어서 결별 소식이 더 안타깝게 느껴진다. 김기리 신보라 결별은 한 매채가 보도하면서 드러나게 되었다.

 

김기리 신보라 결별 사진:컴투스.

 

김기리와 신보라는 둘다 개그 콘서트의 공채 25기로서 일종의 사내커플이었는데 결국 열애2년만에 결별을 하게 된 것이다. 두 사람은 이제 그냥 좋은 동료로 남게 되었다고 한다.

 

뭐 연인들이 사귀고 헤어지고는 지구상에 하루에도 수천 수만커플들이 반복하는 일이기에 김기리 신보라의 이야기가 그리 특별할것은 없다.

 

 

하지만 그래도 개그콘서트에서 훈남훈녀 커플로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던 두 사람이 개그콘서트에서 일종의 커플임을 인지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개그를 펼치기도 하며 웃음을 주기도 했는데, 헤어졌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막상 그런 개그는 이제 없어졌구나 하는 아쉬움도 살짝 들기는 한다.

 

김기리는 현재 개그콘서트에서 계속 자리를 지키면서 말해 yes or no와 고집불통으로 계속 공개코미디를 하고 있지만, 신보라는 미스매치라는 싱글 앨범을 발표하면서 가요계 활동을 하는 등 바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김기리 신보라 결별 사진: jtbc

 

특히 신보라는 이제 개그콘서트에서 모습을 감춘지 꽤나 오래되고 있고 타 방송사의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얼굴을 보이고 있는 등의 두 사람의 활동영역이 너무나도 달라지다보니 아무래도 함께 개그콘서트에서 자주 만나고 함께 일하던 사이에서 멀어지게 된 것이 관계가 서원해진 이유가 아닐까 싶기도 하다.

 

역시 옛말이 틀리지는 않은 듯 싶다. 아웃 오브 사이트, 아웃 오브 마인드~~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질수 밖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