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맛집] "독특한 맛에 빠지게 되는 밀면" 해운대 밀면전문점 (밀면전문점 위치 및 평가)

 

해운대 맛집을 찾으시는가? 혹시 밀면은 먹어보셨나요? 부산의 밀면. 먹어본 사람들만 아는 그 독특한 맛. 밀면은 서울사는 촌놈들에게는 참으로 희얀하게 매력적인 맛이다. 이 맛에 빠져서 필자는 개인적으로 부산에 밀면 먹으러 내려간다는 농담까지 한다. (뭐 실제로도....) 물론 서울 근교에도 밀면집이 있으나 그 숫자가 적고, 그 독특한 맛을 잘 느끼지 못한다는 개인적인 의견도 포함된다.

 

해운대에서 맛집을 찾는다면, 그리고 부산 거주민이 아니라면 꼭 한번은 밀면을 먹으라고 말하고 싶다. 그리고 해운대에서 맛있는 밀면전문점을 추천한다.

 

해운대 밀면전문점 위치

 

 

위 사진만 보고는 찾아가기 힘들겠지? 해운대구청이 있는 사거리에서 슈퍼마켓이 위치해 있는 방향으로 한 50미터 들어가면 나온다. 저 사진의 풍경이 보인다면 제대로 찾아간 것.

 

조금 더 찾아가기 쉽도록 아래 지도를 첨부한다.

 

 

 

 

 

 

위 사진은 예전에 이 집 포스팅하려고 사진 찍어두었다가 생각이 나서 꺼내들었다. ㅋ 찍어두길 잘했음.

 

 

 

가게는 일층과 이층이 있다. (직접 경험해본바로는... 모르지 더 위로 있을지도...)

 

 

이 밀면 전문점은 몇번씩 와서 먹어보지만, 항상 괜찮다.

다만 극 성수기 때는 정말 미친듯이 사람이 많으니 이점 유념해야 한다.

 

 

밀면과 비빔면 둘 중에 무엇을 먹어야 하는가? 

 

개인적으로는 무조건 밀면이다. 비빔면은 밀면의 독특함을 결코 느낄수 없다.

 

 

뭐 취향 따라 먹는 것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비빔면은 아니다.

밀면의 그 쫄깃쫄깃한 면과 육수가 얼마나 잘 어울리는데~~~

 

무조건 밀면이다! 강추!

 

 

사진 보며 또 먹고 싶어지는....

 

 

이곳에서 만두도 파는데....

 

 

뭐... 개인적으로는 만두는 그리 독특하다 느껴지진 않는다. 그냥 만두다.

그래서 필자는 왠만하면 가서 밀면만 시켜 먹는다.

 

어쨌거나 독특한 맛에 빠지게 만드는 밀면, 아직도 안 먹어봤다면

그리고 부산으로 휴가 생각 중이라면, 이런 여름휴가때 부산에서 꼭 먹어보시길~~~

 

밀면전문점 별점 : ★★★☆

한줄 평가 : 아~ 또 먹고 싶다!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1동 | 밀면전문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내가 하고픈 이야기 끝없는 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