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으로../2. 맛집을 찾아서

[연천맛집]포천허브아일랜드 근처 맛집 맛난 버섯전골집 "버섯마루대지" (포천허브아일랜드에서 5.5km 떨어진 곳)

반응형

[연천맛집]포천허브아일랜드 근처 맛집 맛난 버섯전골집 "버섯마루대지" (포천허브아일랜드에서 5.5km 떨어진 곳)

 

포천허브아일랜드 근처 맛집을 찾아보니 어느 한 가게만 집중적으로 포스팅되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상하다. 아무리 그래도 한 가게만 집중 포스팅이 될 수 있나?" (혹시 제휴는 아니겠지요?)  "포천허브아일랜드 근처 맛집으로 다른 곳은 없나?" 싶어서 찾아본 곳. 바로 버섯마루대지입니다.

 

버섯전골을 먹을 수 있는 곳인데, 버섯전골만이 아니라 간단한 식사류도 있고 가게가 커서 단체로 가도 괜찮겠다 싶더군요. 그리고 가게에서 사용하는 버섯 및 채소가 유기농이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무엇보다 일단 찬이 맛이 있어서, 무난하게 식사할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포천허브아일랜드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곳 '버섯마루대지'한번 추천해보겠습니다.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 5.5km정도 떨어져 있으니 가깝기도 합니다.

 

 

 

가게 위치&가게크기&가격

 

 

우선 가게 위치는 위에 보시는 명암처럼 연천군 청산면 초성리 7-4에 있습니다. 서울에서 동두천쪽을 지나서 포천허브아일랜드로 가시는 분들은 바로 가는 길목에서 만나실 수 있구요. 서울에서 포천쪽을 지나서 가시는 분들은 목적지 포천허브아일랜드에서 5.5km더 가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의 보신 사진들이 가게의 외관입니다. 저런거 보이시면 도착했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게 내부의 사진입니다. 중간 정도에서 한장 찍었는데요. 뭐 앞뒤로 생각하면 좌석이 좀 됩니다. 단체로 식사하러 가시는 분들 자리 걱정은 안 해도 될 듯 합니다. 지하랑 2층도 있는데, 평소에는 사용하지 않는지 제가 있을 때는 오픈하지 않았습니다.

 

 

메뉴가 중요하겠지요? 전골처럼 같이 먹을 수 있는 것부터 개인이 먹을 수 있는 것 다양합니다.

 

 

주인장께서는 자신들 버섯과 채소 유기농으로 직접 재배했다고 하더군요. 뭐 밭을 직접 확인해보진 않았습니다.

 

아래는 밑반찬 사진들입니다.

 

 

 

 

 

일단 밑반찬들의 맛이 괜찮았습니다. 사실 기본을 잘해야 하는건데 그런 것으로 생각해보면 기본이 잘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버섯 전골입니다. 여기에 만두를 쓔웅~ 투입시킵니다!

 

 

음식사진 찍는 것은 사실 음식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에 별로 심혈을 기울여 찍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맛나보이지요? 저기 만두도 보입니다요.

 

 

뭐 일단은 푸짐하게 전골이 나오긴 합니다.

 

 

그럼 맛나게 식사하기 전에 그릇에 담아놓고 이제 열심히 음식에 대한 예의를 챙겨야지요. 흡입 시작전 마지막 한컷~!

 

 평을 해드리면, 전골도 맛있었습니다. 일단 기본반찬이 맛있으니 별 그리 걱정하지 않고 먹었는데 괜찮더군요. 조금만 먹었는데도 배가 든든하긴 하더군요. 버섯 찍어먹는 소스도 괜찮았구요.

그렇게 맛있게 먹고 나와서 다시 한번 한장 찰칵!

포천허브아일랜드 가시는 길에 맛집을 찾으시면 이곳도 한번 생각해보시라고 포스팅해봤습니다.

 

아래는 상세지도입니다.(아~ 여기까지 보셨다면 포스팅하느라 고생했다는 의미로 아래 추천은 꼭 해주고 가주시길 부탁드려요^^)

 

위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추천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